새로운 이벤트 : 오퍼레이션 튜브맨 오브 레거

텐노,

당신은 타일 레거의 비밀 연구소를 타격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동시에 어려운 선택을 하셔야만 합니다.

알라드 V는 연구소에 있는 수수깨끼의 해독제가 자신의 감염을 치유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우리에게 해독제를 전해달라고 합니다.
네프 엔요는 알라드가 다시 일어서는걸 방해하기 위해 연구소를 파괴해달라고 의뢰했습니다. 두 선택지 모두 우리를 연구소로 이끕니다.

당신은 두 사람중 어느쪽이 덜 사악한지 선택하고, 도와야 합니다.

- 로터스

 

당신이 뭘 해야 하는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 그리니어가 지배중인 천왕성의 바다로 향합니다.
* 원한다면 알라드 V 혹은 네프 엔요를 도울 수 있습니다. 알라드 V를 도우시려면, 해독제를 훔쳐야 할것이고. 네프 엔요를 도우시려면 해독제를 파괴해야 합니다.
* 펌프실을 찾으세요. 이 연구소를 가라앉힐때 쓰일겁니다.
* 콘솔로 펌핑 과정이 시작될때 배관들을 부셔서 침수시킵니다.
* 콘솔을 활성화하시면 펌핑 과정이 완료될때까지 기다리셔야 합니다. 조심하세요 텐노! 적들이 공격해올것입니다. 그들을 계속 방해하여 과정을 완료하십시오.
* 펌핑 과정이 끝났다면,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동굴 아래로 가셔야합니다. 적들이 기다리고 있을겁니다. 주의하십시오.

 

 

 

다음 단계는 당신의 선택에 따라 결정됩니다.

 

파괴 (네프 엔요를 돕는다)
- 유전자 실험체를 찾아 쓰러뜨립니다.
- 탈출하십시오.

 

훔침 (알라드 V를 돕는다)
- DNA실에 있는 두 콘솔 구역을 찾으십시오. 근처의 독소 세포를 찾아 중요한 정보를 추출하고 복제 프로세스를 방해하기 위해 각 콘솔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 탈출하십시오.

 

 

 

당신이 알아야 할것들.

- 당신은 네프 엔요를 도와 그리니어 연구소를 파괴할것인지, 알라드 V를 도와 해독제를 훔쳐올것인지 결정해야합니다.
- 이 작전은 EDT (동부 서머 타임) 5월 20일 오후 12시 (UTC+09 5월 21일 오전 1시)까지 진행될것입니다.

 

 

 

득점과 보상들


이벤트 무기들 - 네프 엔요 혹은 알라드 V를 도와 4개 지역의 전투를 치뤄야합니다.
* 데라 반달 : 데라의 개조판으로, 금속 질감의 마무리에 로터스의 데칼이 붙어있습니다. (네프 엔요가 이길시)
* 카락 레이스 : 다른 느낌의 그리니어 돌격 소총인 카락 레이스는 독특한 외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라드 V가 이길시)

Posted by skyk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