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ipei MRT

6량 1편성으로 굴러가는듯 합니다.. 자세한건 모르고. -_-;
미국과 독일 생산차량이 있는듯..

일단 겉모습은 못났ㄷ..(??)
차라리 뱀눈이가 이쁘다고 생각함.
Posted by skyknight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skyknight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니 포스팅... 그것도 폭풍 포스팅이 자꾸 어딜 다녀오는거야 저런 풍경하며 개느님하며 ㅋㅋㅋ 유비트에 S나 SS란 등급도 있었군여 우왕ㅋ 신기하당ㅋ 늅늅

    2011.08.22 07: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바빠죽겟다면서 사진은 찍어갖곤 ㅋㅋㅋㅋㅋㅋ
      한참 밀려있다가 한번에 올린거 ㅠ

      유비트는 최고등급이 SSS.
      100% 클리어면 SSS+엑설런트

      2011.10.23 21:22 신고 [ ADDR : EDIT/ DEL ]


Posted by skyknight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뭠니까?! 지하철 안에 아이패드가 공개되어 있는거...?! 가끔 여기 충주에 도 열심히 띵띵 거리고 가드...? 내려오고 뭐가 지나가나 한참 기다리면 저런 단칸차 한대가 썰렁히 지나감ㅋㅋ

    2011.08.22 07: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민원관련으로 특수개조한 차량같아
      아무래도 다들 바쁘니까 이런 업무 보기가 힘들어서 그 점을 배려한듯. 되게 좋은 시도라고 생각함 ㅋㅋ

      그리고 저 기관차는 아마 기지로 가는게 아니였을까~
      좀 썰렁하지만 나름 좋은느낌.

      2011.10.23 21:21 신고 [ ADDR : EDIT/ DEL ]


'* Talk * > 》Within Pictu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월 5일 - 컵라면 + 무언가  (2) 2011.08.22
7월 4일 - 유비트군 발견!  (2) 2011.08.22
7월 3일 사진  (2) 2011.08.22
7월 1일 사진  (2) 2011.08.22
6월 28일 사진  (2) 2011.08.22
8/8 일기 비슷한 무언가 [아니겟지 ㅋㅋㅋ  (2) 2011.08.08
Posted by skyknight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으아 저 지하철 맨뒷칸 자전거? 짐? 놓는곳 오래 앉으면 아파 ㅜㅜ 난 왜 항상 맨뒷칸에 타서는 엉엉

    2011.08.22 07: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Talk * > 》Within Pictu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월 3일 사진  (2) 2011.08.22
7월 1일 사진  (2) 2011.08.22
6월 28일 사진  (2) 2011.08.22
8/8 일기 비슷한 무언가 [아니겟지 ㅋㅋㅋ  (2) 2011.08.08
후기 (이제와서)  (0) 2011.02.23
2011년 2월 20일 100회 서울 코믹 월드 +α (2/2)  (0) 2011.02.21
Posted by skyknight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우홋? 주엽까진 왠일로 ㅋㅋ

    2011.08.22 07: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이제와서 리플달아서 뭐하나(2달늦은 답장ㅋㅋㅋㅋㅋ)싶은데, ...왜갔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1.10.23 21:17 신고 [ ADDR : EDIT/ DEL ]

매너상 스크린샷이나 사진 들어가는 글은 전부 요약글 처리 하고 있습니다.


'* Gallery * > 》Work "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이 모형] VK 1602 Leopard, 제작 과정.  (2) 2013.03.12
(가칭) BS-21  (0) 2011.12.07
ING ] 지하철 5호선 전동차 재해석  (0) 2010.08.07
ING ] 제목 없음. (진짜)  (0) 2010.08.03
비행기  (0) 2010.01.30
그냥 스샷을 찍어보고 싶었을 뿐  (0) 2010.01.22
Posted by skyknight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