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아무 이유 없음..

이라고 하면 개 구라고,



왼쪽 하단에 있는건 내가 2005년도에 만들었던 것이고,
오른쪽 상단은 2010년에 복사 + 붙여넣기 하듯이 만든 물건.

형식번호로만 본다면 왼쪽 하단의것이 1 더 높지만..
실질적인 화력은 오른쪽 위의것이 살짝 강하려나.

왜냐면 한쪽은 대공포에 집중한 대신 주포가 좀 작다던가 그렇고,
나머지 한쪽은 주포에 집착해서 공격력의 향상을 도모했다던가, 뭐 그런거지.

근데 내가 뒤에 원형 구조물을 왜 만들었을까는 모르겠네.
뭐 어찌 됐건간에 예전의 그 안습한 모습을 집어던지고 새로 렌더링 된 옛날 배도 이쁘고,
새로 만들어서 새로 렌더링한 지금의 배도 이쁘고.. 걍 마음에 든다.. ㅋㅋㅋ

'* Gallery * > 》Work "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칭) BS-21  (0) 2011.12.07
ING ] 지하철 5호선 전동차 재해석  (0) 2010.08.07
ING ] 제목 없음. (진짜)  (0) 2010.08.03
비행기  (0) 2010.01.30
그냥 스샷을 찍어보고 싶었을 뿐  (0) 2010.01.22
(가칭) GOTA BS-27/black shooting-star  (0) 2009.10.14
Posted by skyknight
TAG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