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플 D1000 edu 16GB : 얜 원래 비정상이니 넘어가고..
(..계륵같은게 사전부가 강력한것도 아니고, 내세울건 무인코딩 동영상 재생뿐인데 이러면 PMP잖아 [..]
덤 : 계산기능도 다소 부실하고 메모도 그렇고.. 내세울건 디자인뿐인가.. ㅠㅠ 이쁘면서도 기능까지 좋으면..!! 좋겠는데!!!)
보충 : 이쁘긴 참 이뻐요 ㅠㅠ 그래서 내칠수가 없어...[]


USB 3.0 외장하드 /w WD 500gb : 어느쪽의 문제인진 모르겠는데 3.0으로 동작안하고 2.0으로 동작함.
노트북 USB 3.0 포트 : (..)


갤럭시 플레이어 +070 : 어느쪽이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특정 앱이 실행이 안된다던가
*작성일 기준으론 네이트온UC (작동이 안되서 다소 많이 불편한 상황;;;;)
그리고 고자GPS는 원래 다 이런가.. 되게 안잡혀서 슬픔.. ㅠㅠ;;
그 외에는 넓은 화면이라던가, 교채식 박대리라던가, 은근 오래가는 야근(..)대리님이라던가.. 은근 고사양이라던가(?)
편하긴 한데 아무래도 MP3 분류방법이 좀 멍..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엌ㅋ 살려줘[


갤럭시 미니 : 얜 문제가 없......는 거 같은건 회이크고
박대리가 오락가락함;; 80% 찍다가도 40%로 급강하고, 좀있다 보면 다시 80%. 무서워!! ㅠㅠ 센터 가보긴 그렇고..
정확한 발생 원인을 알면 언제 찾아가봐야할듯. ㅜㅠ


노트북 :
무선랜이 살짝 안좋은듯 아닌듯 모르겠고.. (지금은 멀쩡한거 같은데?)
위에도 썼지만 3.0 포트..;;;
진심 산지 3개월도 안됐는데 센터가야되나 (삼성 : 그러게 우리꺼사짘ㅋㅋㅋㅋㅋ

아마 노트북은 유저불량일 확률이 높..을거야 ㅠㅠ 젠장 ㅠㅠ




갤플은 전체 초기화하자니 카톡인증번호(이미 갤미니로..)라던지, U+ 전화라던가의 문제가 있을거같아서 못지르겠고..
하여간 골치네.. 지난번에 파일찾는다고 이곳저곳 돌아다닌게 드라이버 충돌이라도 났던가..

아니면 드라이버를 잘못받았나.. -.-

*3.0 장비를 3.0 포트다 꽃으면 작동이 안되거나 갑자기 정지하고, 2.0 포트에 꽃으면 다시 부활하는거 보면 드라이버 문제일듯



마지막 치명적인 문제




학교에서 멀티탭쓰지말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노트북살땐 USB포트 갯수도 진지하게 고려해봐야겟닼ㅋㅋㅋㅋㅋㅋ
(*이번에 고려한 순서 : 15.6인치>>성능>가격=DVD탑제>카메라>브랜드>디자인=무게>USB3.0지원)

돈도없는데 뭘사 앞으로 3년 더 쓸생각이나 하시지


왠지 이러다가 고소미 크리뜰까봐 무섭네;;
살려주세요

'* Talk * > 》4th distan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냐하하하  (0) 2011.10.28
정신상태가 약간 정상이아닌듯  (0) 2011.10.23
역시 내겐 과분한 것일까  (0) 2011.03.18
날것  (0) 2010.12.14
무엇인가 갑자기 생각이 번쩍! 하고 납니다.  (0) 2010.07.01
Posted by skyknight